문제점 개선해 차기 회사 완성도 보완

2016.04.28 15:00:46 제680호

지난달 12일, 서울지부 회사편찬위원회 평가회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권태호·이하 서울지부) 회사편찬위원회가 지난 12일 평가회를 개최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발간한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사 증보판(2015)’을 평가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 차후 회사 제작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자리였다.

 

우선 김평일 위원장은 그 동안 회사 증보판 제작에 참여해준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평일 위원장은 “여러 위원들의 노력으로 회사 증보판이 성공적으로 발간됐다”며 “이 노력이 없었다면, 회사 증보판은 없었을 것이다. 증보판이 발간된 지금, 뿌듯함과 위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동시에 느낀다”고 말했다.

 

각 위원들도 그간의 소회를 전했다. 변영남 고문은 “처음으로 25개 구회의 역사를 정리하는 등 이번 회사가 갖는 의미는 남다르다. 특히 함석태 선생의 일대기를 통해 후배들에게 치과의사의 뿌리를 알렸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평일 위원장은 “이번 회사 제작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들을 개선해 차후 제작될 회사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다음 회사 편찬에도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