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에게 행복바이러스 전파

2016.07.01 12:01:28 제688호

지난달 23일, 전남대치과병원 CS 교육

전남대치과병원(원장 황인남)이 지난달 23일 직원 대상으로 고객만족 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연자로 나선 한광용 CS 강사는 ‘고객응대 솔루션’을 주제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해 직원들에게 고객감동을 위한 동기를 부여했다.


내원 환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항상 자신감 있는 태도를 주문한 한광용 강사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인지하고, 소통하려는 의지가 중요하다”며 “고객의 불만에 당황하지 않고, 고객의 요구를 적절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문제해결에 나설 때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제언했다.


이날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고객응대 솔루션의 매뉴얼을 기본자세로,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감동이 넘쳐나는 전남대치과병원으로 만들어가자는 데 의견을 같이 했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