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오버덴처 쉽게 접근

2016.12.01 13:37:37 제708호

메가젠 오버덴처 핸즈온 호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이 지난달 20일 서울 메가젠 강남사옥에서 ‘보험 임플란트 시대의 Overdenture Hands-on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Overdenture의 첫 단계라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잘 심기’와 ‘덴쳐 잘 만들기’부터 △리콜 잘하기 △후유증 대처법 등으로 구성,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세미나에는 박현식 원장(하임치과)과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이 연자로 나서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닌, 실제 임상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제시해 더욱 호응이 높았다. 또한 강의 후 직접 수강생들이 무치악 모델에 임플란트를 심어보고, Meg-Rhein을 이용해  어태치먼트를 연결하는 실습이 진행돼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

 

메가젠 관계자는 “세미나에 참가한 원장들이 Meg-Rhein의 우수성에 감탄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며 “이번 강의를 수강한 한 원장은 ‘오버덴쳐의 기본에서부터 한계까지 현실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평가하기 했다”고 전했다.

 

메가젠 측은 보험 임플란트 시대에 Overdenture는 큰 기회로 보고, 앞으로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