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네오 ‘셀라룩스’ MOU 체결

2011.03.21 11:33:57 제437호

네오 통해 공급키로…턱관절 치료 및 시술 후 통증 완화 효과적

치과에서의 미용술식을 위한 재료와 장비를 취급하는 메디칼유나이티드(대표이사 정민호·이하 MU)와 임플란트 제조기업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김인호)이 치과용 다기능 레이저 치료기‘셀라룩스’ 판매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MU는 셀라룩스를 네오에 공급, 네오를 통해 전국 판매에 나서게 된다.


턱관절 재활 물리치료기인 셀라룩스는 턱관절 물리치료뿐 아니라 임플란트 시술 후의 통증 완화, 치아미백, 치은염, 치주염, 시린이 등의 치료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MOU 체결로 셀라룩스 독점 판매권을 갖게 된 네오바이오텍은 임플란트 및 관련 재료와 함께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턱관절 물리치료기를 취급하게 됐다고 밝혔다.


셀라룩스는 특정 치료에 대한 부가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시술 후 물리치료기를 통해 시술 부위를 조사하여 각종 통증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환자에게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비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MU 측은 “셀라룩스는 항염증 및 진통효과가 있는 장비로 그간의 불편을 해소해 치과 진료실에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치과용 물리치료 장비”라고 설명하고 “턱관절 치료시 보험 청구가 가능해 병원 수익 증가와 환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비”라고 덧붙였다.


송재창 기자/song@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