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덴처, 확실한 해결책 제시 기대

2017.04.13 14:16:10 제726호

메가젠, 다음달 21일 핸즈온 코스

고령화 사회가 진행됨에 따라 무치악 환자의 보철치료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완전무치악 치료를 더욱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할 수 있는 세미나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다음달 21일 메가젠타워세미나실(강남사옥)에서 원데이 오버덴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박현식 원장(하임치과)과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이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무치악 고정성 & 가철성 수복의 감별 및 적응증을 비롯해 △무치악 환자의 수술 시 유의사항과 수술 팁 △임플란트와 RPD의 조합(ISRPD) △어태치먼트의 장기적인 사용에 대한 임상증례 △장기적 유지를 위한 정기 검사 및 후유증 대처 방법 등에 대한 이론 및 핸즈온 실습이 진행된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일정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