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잡, 10개 치위생과 대학에 장학금 전달

2017.12.28 14:23:51 제759호

2015년부터 꾸준한 지원 “미래 인재 지원 계속할 것”

구인구직사이트 덴탈잡(www.dentaljob.co.kr)이 전국의 치위생(학)과 대학에 장학금 지원을 이어 나갔다. 이번에 덴탈잡 장학금을 지원받는 대학은 총 10군데로, △유원대학교 △한서대학교 △동의대학교 △광주보건대학교 △초당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전주기전대학 △충청대학교 △가톨릭상지대학교 △김천대학교 등 총 7개 대학에 덴탈잡 장학금을 지원했다.

 

지난 2015년 장학금 지원을 처음 시작한 덴탈잡은 지난 2년간 총 20여개의 대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다. 치위생(학)과 학생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는 구인구직 사이트로서 대한민국 치위생(학) 교육을 후원하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덴탈잡의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 사업에 대해 각 대학의 치위생(학)과 관계자들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유원대학교 치위생과 유자혜 교수는 “덴탈잡 장학금이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펼치는 데 소중한 밑거름이 되고, 수혜 학생들은 사회와 치과계에 헌신할 수 있는 치과위생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덴탈잡 장학금은 가정 형편상 공부하기가 어렵거나 아르바이트로 인해 공부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크나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에 덴탈잡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덴탈잡 장학금 지원 사업을 이어나가 치과계의 미래 인재 육성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덴탈잡은 학생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소개하는 매개체가 되고, 학생들은 덴탈잡을 활용한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통해 성공적으로 취업하여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해 나가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지난 2001년 오픈한 덴탈잡은 치과(병)의원 및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간호조무사 등 치과계에 특화된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로, 최근 6만여명의 회원 수를 돌파하며 치과계 최대 구인구직 사이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덴탈잡 장학금과 관련된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하면 된다.

 

◇문의 : 080-801-1580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