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가산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주제로 ‘OneGuide’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인우 원장(서울플란트치과)이 디렉터로 나서고, 연제웅 원장(스탠다드치과) 등이 패컬티로 세미나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세미나는 OneGuide 소개 및 사용방법을 시작으로,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해 이론과 실습으로 자세하게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참가자들에게 원가이드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OneGuide System은 드릴링 횟수 단축을 통해 시술 간소화를 통해 임플란트 시술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다.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드릴의 측면 진입이 가능해 시술의 편의성이 탁월하고, 악간이 좁아 입을 크게 벌리기 어려운 환자들에게도 적용이 쉽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흔들림 없는 정교한 드릴링과 뛰어난 Heating 안정성으로 1,200rpm의 고속 드릴링에도 Bone Heating 우려가 없고, 또 하나의 Template로 3.5/4.0/4.5/5.0 등 모든 직경의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매번 One Guide 세미나를 개강할 때마다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진행됨으로써 참가자들의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 될 것”이라며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070-4394-9913
신종학 기자/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