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코리아(이하 가이스트리히)가 자사의 대표제품인 ‘Bio-Oss’에 대한 동영상 광고를 시작한다. 해당 광고는 오는 5일부터 SMR 네이버 TV광고, 유튜브 광고를 통해 진행된다.
SMR이란 네이버나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이 시작되기 전 10여초의 분량으로 진행되는 광고를 말한다.
광고는 총 두 종류다. 먼저 임플란트 성공의 기반이 되는 골이식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애니메이션 광고와 모녀간의 대화 속에서 골이식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광고로 나뉜다.
가이스트리히는 일반 대중들에게 골이식술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특히 골이식재 ‘Bio-Oss’가 보다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술에 기여하는 주요 제품 중 하나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이번 가이스트리히 광고는 사전심의를 통과한 방송용이며, 현재 페이스북 ‘가이스트리히 코리아’를 통해 두 편 모두 시청 가능하다. 또한 가이스트리히는 해당 버전을 업그레이드 한 병원내부용 광고도 특별 제작했다. 병원용 동영상은 희망자에 한해 가이스트리히에서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전영선 기자/ys@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