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오랄케어 큐라덴 큐라프록스의 한국독점공급원인 큐라덴코리아(이하 큐라덴)가 SIDEX 2018에 참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큐라덴은 기존의 칫솔, 치간칫솔 등과는 완전히 다른 큐라프록스 전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체험존으로 구성해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올바른 칫솔질 방법(SOOD Technique)을 제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총 15명의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가 부스에 상주해 눈길을 끌었다.
부스 방문자들에게 칫솔뿐만 아니라 치간칫솔과 치약까지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큐라프록스 제품의 차별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관람객들의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부스에 별도로 마련된 강연장에서는 박창진 원장(미소를 만드는 치과)이 충치와 치주질환에 대한 시각의 전환과 개인구강위생관리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큐라덴 부스에는 3일간 3,500여명의 관람객들이 다녀갔으며, 그 중 칫솔질 등 직접 제품을 체험한 관람객만 1,200여명에 달했다. 큐라덴 관계자는 “큐라프록스 칫솔과 치간칫솔, 치약 등은 직접 사용해보면 기존 제품과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며 “많은 치과의사와 스탭들이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구매한 케이스도 많았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