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객 상대로 저수가 홍보?

2011.05.02 22:30:33 제443호

O플란트 치과, 상춘객 대상 홍보 눈살

등산객을 상대로 저수가 임플란트 홍보에 나선 곳이 있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어르신을 위한 임플란트’를 내세운 O플란트 치과는 등산객이 많은 주말을 이용해 등산로 입구에서 물티슈를 나눠주며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 저렴하게 하실 분들은 꼭 우리 병원을 방문해 달라”며 주로 저수가에 관련된 내용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에 따른 등산객의 반응도 가지각색이었다. 한 등산객은 “그간 치료를 미뤄왔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찾아가봐야겠다”고 말한 반면 또 다른 등산객은 “치과 진료를 시골 장터에서 가격 흥정하듯 하면 되겠는가”라고 말하기도 했다.


실제 O플란트 치과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 결과,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라는 명목 하에 5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국내 임플란트 80만원, 수입산 임플란트 120만원에 시술한다고 명시해 놓았다.


한 개원의는 “길거리 호객 행위도 모자라 이제는 사람들이 많은 모이는 곳이면 어디든지 저수가 임플란트 홍보에 나서는 현실이 개탄스럽다”며 “협회장도 새로 바뀐 현 시점에서 하루 빨리 일부 불법 네트워크들의 이러한 행위가 근절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수 기자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