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탈이마트가 DV POINT 전용 온라인 쇼핑몰 DV POINT SHOP을 오픈했다.DV POINT SHOP은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 내에 입점해 있으며, 결제금액의 15%만을 차감할인해 사용했던 기존과 달리, 덴탈이마트와 같은 가격, 같은 조건으로 결제금액의 100%를 DV POINT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현재 신흥의 제조품에서부터 가성비 높은 GSB, 명품치과기구 Hu-Friedy 등을 100% DV POINT를 활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3월부터는 각종 접착, 연마 재료 등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DV POINT 적립권 구매를 통해 충전하면 된다. 적립권은 10만점에서부터 1,000만점까지 다양하며, 적립되는 포인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SHOP 관계자는 “치과계에서도 온라인 쇼핑이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덴탈비타민을 통해 받은 온라인 회원 포인트를 적극 활용할 수 있는 DV POINT SHOP을 개설하게 됐다”며 “DV POINT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V POINT는 유니트체어 등과 같은 치과장비를 오프라인에서 구입할 때도 현금처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 치과 라이트의 핵심 포인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