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맛의 희열’ 시리즈 2탄 '총각김치'편 공개

2020.08.18 11:50:24 제884호

유튜브 채널 ‘DIOnavi’서 확인
‘총각김치’ 소재로 씹는 즐거움 강조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가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시리즈 2탄 ‘총각김치’ 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은 꼭꼭 씹는 즐거움을 잘 느낄 수 있도록 기획돼, SNS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하는 등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맛의 희열- 총각김치'편은 한국인들이 가장 즐겨먹는 김치를 소재로 시각적인 비주얼과 총각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사실감 있게 전달하며 꼭꼭 씹는 즐거움을 더욱 강조했다.

 

디오 장민훈 부장은 “’맛의 희열’ 광고 캠페인은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특별한 메시지로 전하고 있다”며 “그 어느 때 보다 치아의 소중함을 느끼며 지내는 때인 만큼 이번 캠페인이 특별한 의미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기대 한다”고 밝혔다.

 

디오의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2탄 ‘총각김치’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DIOnav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