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조광덴탈이 오는 22일까지 ‘Premier Implant Cement’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Premier Implant Cement’는 Film Thickness 15 마이크론의 얇은 두께에도 불구하고 영구 및 임시보철물을 장기간 부착할 수 있는 뛰어난 유지력을 자랑한다. 또한 보철물을 부착시키는 유지력 만큼이나 떨어지는 착탈성도 중요한데, 임시보철물을 제거하기 위해 의도적인 힘을 가했을 때 매우 쉽게 제거가 가능한 것도 ‘Premier Implant Cement’의 장점 중 하나다.
이외에도 방사선 조영성을 가지고 있어 잔존 시멘트 탐지가 용이해 제거를 간단하고 깨끗하게 마무리할 수 있고, 맛과 냄새가 거의 없어 환자가 느끼는 불쾌감도 크지 않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Premier Implant Cement’은 조광덴탈을 대표하는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고,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Premier Implant Cement’ 스탠다드 팩(기본구성 5㎖ 시린지 1ea, 믹스 팁 10ea)을 구매하면 믹스 팁 10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또한 5㎖ 시린지 3ea, 믹스 팁 25ea로 구성된 밸류 팩을 구입할 경우에는 믹스 팁 25개를 제공한다.
조광덴탈 관계자는 “‘Premier Implant Cement’이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제품인 만큼, 이번 사은행사를 경제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