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덴, 쉽고 빠른 발치 ‘Ara-star’로!

2021.03.04 15:04:47 제909호

‘Score Saddle Chair’도 인기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코덴(대표 정석준)이 판매하고 있는 발치기구 ‘Ara-star’와 스툴 ‘Score Saddle Chair’가 개원가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Ara-sta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려운 발치를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헤드 부분의 Dual Edge가 이중 구조로 돼 있어 Root와 Bone 사이에 넣어 Luxation시키면 Residual Root인 경우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끝이 얇고 예리하게 설계돼 치근막 절단 시 매우 유용하며, 즉시 임플란트 식립 시 협측의 Bone 손상 없이 쉽게 발치할 수 있어 체어타임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기존 elevator는 젖힐 경우 힘이 많이 들어가는 반면에 Ara-star는 Luxation만 시켜주면 뼈 손상 없이 발치가 가능해 출혈, 통증 등 연조직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코덴은 “손잡이 부분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 Luxation&Periotome 기능을 동시에 만족할 뿐 아니라 효율적으로 발치할 수 있도록 했다”며 “제품 소재는 이태리산 특수강 원료로 제작 후 티타늄 코팅을 입혀 내구성이 뛰어나고 우수한 강도를 지닌다”고 설명했다.


치과의사의 허리 지킴이로 각광받고 있는 ‘Saddle Chair(Score)’도 인기다. 인체공학적으로 특수 제작돼 서서 일하는 운동효과와 함께 발이 지면에 밀착되어 있는 동안 피로감을 줄여준다. 또한 올바른 척추자세로 유도해주고 코어를 강화시키며, 허리에 가해지는 데미지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코덴 관계자는 “Saddle Chair(Score)는 척추와 골반 교정효과도 크다. 사용자의 체중을 분산시켜 혈액순환을 돕고, 환자와의 접근 진료를 도와준다. 흡사 말안장을 연상케 하며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허리를 꼿꼿이 펴도록 유도한다”고 전했다.


코덴은 ‘Saddle Chair(Score)’ 코로나 극복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코덴은 올해 알콜로 소독 가능한 ‘PUXX’ 재질의 스툴을 새롭게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