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가이스트리히 코리아가 6월 두 개의 온라인 세미나를 가이스트리히 에듀케이션센터에서 개최한다.
먼저 6월 12일에는 박정철, 조현우, 이성조, 강대영 교수 등 단국치대 치주과 교수들이 진행하는 ‘퀴즈탐험! 임상의 세계’가 진행된다. 그동안 가이스트리히 세미나에서 자주 나왔던 핵심질문만을 모아 다시 소개하는 컨셉의 강연으로 가이스트리히 에듀케이션센터 회원을 가입하면 무료 시청 가능하다.
6월 26일에는 ‘쿠몬실습 온라인 핸즈온 시즌2’가 진행된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구기태 교수(서울치대)가 연자로 나서 온라인 핸즈온을 진행한다. 사전에 실습용 제품과 덴탈모형, 그리고 예습이 가능한 플립 러닝 자료를 보내고 해당 일정에 실시간 온라인 핸즈온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개최된다. 특히 궁금했던 내용이나 핸즈온 복습 영상을 보내면 구기태 교수의 일대일 코칭도 받을 수 있다. ‘쿠몬실습 온라인 핸즈온 시즌2’ 역시 가이스트리히 에듀케이션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등록비가 책정돼 있다.
관계자는 “임상에 대한 개원가의 궁금증 해소에서부터 핸즈온까지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6월 연이어 개최되는 두 개의 온라인 강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