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허브, 콜드 패인 해소로 통증 줄여주는 디지털 워머

2021.06.03 10:44:42 제922호

‘아이젝 온’ 출시, 500대 한정 보상판매 이벤트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메디허브(대표 염현철)가 마취주사의 콜드 패인(Cold pain)을 줄이기 위한 디지털 워머 ‘아이젝 온’을 출시했다.

 

국소마취제 1위 브랜드 휴온스와 합작 개발한 ‘아이젝 온’은 리도카인의 온도차에 따른 콜드 패인을 줄이고, 변질 우려가 없는 최적의 온도를 구현해 안전성을 높였다.

 

기존의 리도카인 워머들은 30도 이상으로 온도를 높여 의약품 변질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메디허브는 휴온스 중앙연구소와 함께 변질 우려 없는 최적의 온도를 찾는 데 성공했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메탈 시린지를 UV 살균하고, 온도를 올려 보관하는 방식으로 추운 계절 차가운 시린지를 사용함에 따른 불편함을 해소했다. 살균 시작과 종료 시에는 이를 알리는 음성 멘트도 제공된다.

 

염현철 대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리도카인의 안전한 워밍, 메탈 시린지의 UV 살균 및 워밍 기능에 대해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메디허브는 ‘아이젝 온’ 출시를 기념, 6월 한 달간 500대 한정으로 고장 유무와 관계없이 기존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의 ‘11만원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