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지원

2022.04.18 16:18:25 제964호

치과의사 주인공, 메가젠 이미지도 어필 기대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첫 화부터 높은 시청률을 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제작에 필요한 치과관련 자료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드라마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신사와 아가씨’의 후속 작으로 배우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등이 출연하고 있다. 특히 극중 배우 오민석은 치과의사 이윤재 역을 맡아 신동미(심해준役)와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메가젠 관계자는 “온 가족이 다 같이 즐기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대중들에게 메가젠이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메가젠은 국내 기업 중 유럽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고, 이미 해외에서 기술력으로 큰 인정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유럽과 미국 수출 1위 임플란트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Blue Diamond Implant(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출시해 딱딱한 음식을 즐기는 한국인의 식습관에도 문제없는 강한 강도로 주목받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