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오는 14~15일 ‘HODEX 2022’ 참가

2022.05.03 19:11:24 제966호

임플란트 및 디지털 특화 부스 마련
특별 프로모션, 미니강의 등 이벤트 풍성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HODEX 2022’에 참가한다.

 

임플란트 픽스처 판매량 세계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오스템은 ‘임플란트존’을 구성,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덴올존 등을 통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본상을 수상한 유니트체어 ‘K5’를 비롯해 영상장비 T2, N1 등 다양한 의료장비를 비롯해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 △3D프린터 ‘OneJet LCD’ △밀링머신 ‘OneMill 5x’ △디지털 투명교정장치 ‘Magic Align’ 등 디지털 제품도 선보인다.

 

인테리어존과 개원존도 눈여겨 기대를 모은다. 치과 개원과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보고 상담도 즉석에서 받을 수 있어 방문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니강의와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에는 민경산 교수(전북치대 보존과)가 ‘단일 파일 및 콘을 이용한 손쉬운 근관치료’를 주제로 현장에서 강의를 진행, 근관치료 관련 색다른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 줄 예정이다. 

 

이밖에 오스템은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부스 방문 시 2022년 한정 ‘무직타이거×뷰센 치약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HODEX 2022에서는 오스템의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최신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오스템 부스에 방문해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도 둘러보고,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