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가 오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DIDEX 2022’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전시를 통해 SOI, KS System 등 임플란트 라인업과 K5, T2, N1, R1 등 의료장비를 비롯해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디지털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치과 재료 및 의약품도 선보인다. 인상재 ‘Hysil-Plus’를 비롯해 구강세정기 브랜드 ‘와픽’, 프리미엄 치약 ‘뷰센’, 구강소독제 ‘클로르헥시딘액 0.12%’ 등도 전시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둘러보기 편하도록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하고,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DIDEX 2022에서는 대구 지역에 특화된 파격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스템은 부스 방문고객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뷰센×무직타이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임상고수들의 고품질 강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 2일에는 오스템교육연구원장을 맡고 있는 조인호 前교수의 ‘치과 임플란트 보철의 교합 및 생역학’ 강연이, 7월 3일에는 천세영 원장(디지털허브치과)의 ‘디지털 진료이야기’, 박지선 사원(오스템 SWP팀)의 ‘ 우리치과 전자차트 도입하기’ 강연이 각각 진행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부스는 치과진료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 볼 수 있어 관람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대구 지역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