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 ‘케어스트림’으로

2012.05.21 11:43:31 제495호

코닥 브랜드 네임 교체…SIDEX서 첫 선

케어스트림 헬스 코리아(이하 케어스트림)의 덴탈 사업부가 ‘코닥 덴탈 시스템(Kodak Dental Systems)’ 브랜드를 ‘케어스트림 덴탈(Carestream Dental)’ 브랜드로 전격 교체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변경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코닥의 케어스트림 브랜드로의 변경은 기정 사실이었지만, 올해 초 코닥의 법정관리 발표로 인한 시장과 고객들의 불안감 및 혼선을 막기 위해 본격적으로 리브랜딩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는 게 케어스트림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에 ‘케어스트림 덴탈’은 향후 광고 및 홍보, 특히 다음달 22일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2 등 각종 전시회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할 계획이다.

 

케어스트림 측에 따르면 글로벌 덴탈 비즈니스를 위해 통일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한 리브랜딩 작업을 시작했고, 디지털 파노라마 및 덴탈 CT 등 이미징 관련 장비에 대해서는 자체 브랜드인 ‘케어스트림 덴탈’의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당분간 필름/소모품의 제품에는 기존의 코닥 브랜드와 케어스트림 브랜드를 제품 패키지에 병기할 것으로 보인다. 

 

케어스트림 관계자는 “기존 코닥 브랜드로 판매·설치된 제품 및 장비는 당사 책임 하에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모든 사후 유지보수 및 지원을 책임지고 시행을 할 것”이라며 “SIDEX 2012 전시회는 ‘케어스트림 덴탈’의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