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낭만 크루즈로 친목 도모

2024.10.28 09:55:06 제1086호

서대문구치과의사회 한강 유람선 야유회 가져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서대문구치과의사회(회장 홍승현·이하 서대문구회)가 지난 10월 18일 여의도 선착장에서 가을 야유회로 한강 불꽃 디너 크루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대문구회 임원 및 회원 그리고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해 친목을 도모했다.

 

서대문구회는 이날 만찬과 더불어 불꽃놀이, 선상 재즈 라이브 공연을 준비, 참가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회원들은 “오늘 선상파티는 오래도록 추억이 될 것 같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회원 가족 어린이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회원들에게는 금 한 돈 등이 걸린 다양한 경품행사로 더욱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서대문구회 가을 야유회를 축하해 주기위해 서울시치과의사회(이하 서울지부)강현구 회장과 김진홍 부회장이 특참했으며, 서대문구회 회원인 정철민 고문(前서울지부 회장)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지부 강현구 회장은 “이렇게 좋은 자리에 초대해 줘 매우 감사하고 기쁘다”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가한 성공적인 야유회를 보니 서대문구회 집행부의 열정과 노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서대문구회 홍승현 회장은 “회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매우 뿌듯하다. 앞으로도 회원이 원하는 행사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