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임플란트 수술 성공률을 높이고 술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MAXY Kit’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패키지 구매 시 단품 구매보다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한정 수량 및 기간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서두르는 것이 좋다.
‘MAXY Kit’는 임플란트 수술용 키트로 골질별로 다르게 적용했던 드릴링 프로토콜을 단순화해 시술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Minimally Invasive & No Trauma Surgery’가 가능해서 뼈 손상을 최소화하고 임플란트의 안정성과 성공률을 동시에 높일 수 있도록 효율성이 강화된 솔루션이다.
‘MAXY Kit’는 MAXY-Hard와 MAXY-Soft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픽스처와 동일한 형태의 탭을 사용해 ‘Non-Traumatic Osteotomy’를 구현하고 ‘Maximum BIC(Bo ne-to-Implant Contact)’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이상적인 초기 고정력을 확보, 네오만의 콘셉트인 ‘AnyTime Loading’을 실현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MAXY Kit는 다양한 골질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치과 진료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론칭 프로모션은 ‘MAXY Kit’를 처음 도입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이상적인 기회로, 단품은 물론 패키지 구매 시 더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많은 분들이 혁신적인 임플란트 솔루션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오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