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치 ‘제4회 지부 화합의 날’ 골프대회 성료

2025.11.07 10:32:55 제1136호

그린 위 펼쳐진 여성치과의사 ‘화합의 샷’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대한여성치과의사회(회장 장소희·이하 대여치)가 지난 11월 2일, 충북 청주 세레니티 C.C.에서 ‘제4회 지부 화합의 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전국 각 지부 회원들이 참가해 친목을 도모하고, 진료실을 잠시 벗어나 함께 호흡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서울시치과의사회 강현구 회장, 경기도치과의사회 전성원 회장, 대한치과의사협회 황혜경 부회장, 여성변호사회 왕미양 회장, 여성공인회계사회 이영숙 회장, 경희치대동창회 정진 회장, 서울치대동창회 노형길 부회장, 서울여성치과의사회 김현미 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회에는 총 11개 팀, 44명의 회원이 참가해 라운딩을 즐기며 활기찬 분위기 속에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대회 결과 황훈정 회원(김천)이 메달리스트, 김민희 회원(수원)이 신페리오 부문 우승을 차지하며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뿐 아니라 참가한 모든 회원이 함께 웃고 축하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경기 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만찬이 이어졌고, 대여치 현라 기획홍보부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경품 시상식이 펼쳐졌다. 참가자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서로의 성과를 축하하며 친목을 다졌다.

 

대여치 관계자는 “전국 여성 치과의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소통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참여와 교류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화합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