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2012.10.22 10:13:09 제514호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 지역민과 함께 축제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원장 김영재·이하 장애인치과병원)이 첫 야외행사를 통해 성동구민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장애인치과병원은 지난 12일 왕십리 민자역사 분수광장에서 ‘성동구민을 위한 건강한 치아, 행복한 미소’ 행사를 열었다. 구강검진, 스케일링 등 무료치과진료와 구강보건교육(TBI), 구강상식 퀴즈다트, 경품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행복한 우리소리’ 공연이 구민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김영재 원장은 “자칫 NIMBY를 야기할 수 있는 장애인치과병원이 관내에서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성동구민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우리 음악의 아름다움을 실감할 수 있는 문화공연은 물론 무료 스케일링으로 구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스티커 설문조사를 통해 병원의 인지도를 확인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할 계획도 밝혔다.

 

 

구민들은 김영재 병원장을 비롯한 의료진의 따뜻한 진료봉사에 대해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구강용품을 내건 퀴즈쇼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었다. 판소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국악 공연에는 경쾌한 추임새로 화답했다.

 

김영재 원장은 “향후에도 친근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이어가며 지역민과의 교류를 확대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

홍혜미 기자 hhm@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