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수리 마하수리” 화합의 마법

2012.12.17 16:06:37 제522호

강남구회, 지난 7일 송년회

 

강남구치과의사회(회장 류홍열·이하 강남구회)가 지난 7일, 특별한 송년회로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송년회에 앞서 열린 보수교육에서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지원 김일숙 과장이 연자로 나서 지표연동관리제, 장애인가산제 등을 꼼꼼히 소개했다. 요양기관업무포탈을 적극 활용해줄 것도 당부했다.

 

류홍열 회장은 “폭설을 뚫고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선후배 및 동료들과 힘들었던 한 해,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탈 없고 건강한 신년을 기원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환영했다. 서울시치과의사회 최대영 부회장도 축사를 통해 “오늘 보니 화합이나 단결에서 어느 구회에도 밀리지 않는 것 같다”며 강남구회가 준비한 멋진 송년회를 축하하는 한편 개원질서정립위원회에의 신뢰와 격려를 당부했다. 

 

만찬을 겸한 송년회는 이성복 고문의 “잘 살자”는 건배 제의로 시작됐다. 신입회원 환영식과 경품 추첨을 비롯해 마술사 제임스의 환상적인 마술쇼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제임스의 재기발랄한 멘트와 신기한 마술에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것 같다”는 들뜬 목소리도 곳곳에서 들려왔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

홍혜미 기자 hhm@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