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비주얼로 본딩재 우수성 강조
미동 ‘Bond Force’
미동의 ‘Bond Force’ 광고는 본딩재에 여러 개의 쇠사슬을 묶어 당기는 듯한 이미지를 통해 본딩 시스템의 강도가 높다는 것을 직설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러면서 ‘7세대 본딩 시스템은 약하다?’라는 카피를 통해 소비자들이 막연히 갖고있는 7세대 본딩재의 본딩력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다. 또 눈에 띄는 이미지를 통해 시선을 끌고 그 위에 제품에 대한 장점을 소개하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미동 측은 “심플한 그림을 통해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평가기관으로부터 ‘최고의 7세대 본딩 시스템’ 수상을 알려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얻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심사위원들은 “강력한 본딩력을 표현하기 위해 쇠사슬 비주얼을 사용했는데, 강한 느낌의 비주얼이 반어법을 쓴 헤드라인과 어우러져 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살렸다”고 평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