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공격적 마케팅으로 대만 공략

2014.01.14 12:33:31 제574호

지난 12월 20~22일, 중화기자재전시회 참가

디오임플란트가 대만 시장 공략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제1회 DIO Digi- tal Solutions Seminar’를 개최한 데 이어 지난해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대만 최대 규모의 치과 관련 전시회인 ‘2013 대만 중화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했다.

 

디오임플란트는 전시장 한 면에 CAD/CAM 전체 라인업을 전시하고 구강 스캔부터 보철이 제작되는 과정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Digital Road’를 꾸며 주목받았다. 특히 구강 스캐너 체험 공간에는 지원자들의 행렬이 줄을 이어 트리오스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 밖에도 올해 대만 출시 예정인 UF 임플란트 시스템 핸즈온 코너에도 많은 인파가 몰렸으며, 기존 대만 전시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부대행사로 한국의 전시문화를 소개하는 시간이 되기도 했다.

 

디오 대만 지사 관계자는 “디지털 솔루션의 개념으로 출시한 CAD/CAM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대만 현지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적인 연착륙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학주 기자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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