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치 허윤희 신임회장 선출

2016.04.25 14:35:21 제679호

수석부회장에 박인임 원장, 감사에 김애라·강종미 원장

대여치 신임회장에 허윤희 수석부회장이 선출됐다. 총회에서는 수석부회장에 박인임 원장, 감사에 김애라·강종미 원장을 선출하고 제21대 집행부 임기를 시작했다.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이지나·이하 대여치)가 지난 9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제30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같이 결정했다. 허윤희 신임회장은 치협 문화복지 담당 부회장을 겸직하게 된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5 회계연도 회무·결산보고와 감사보고를 만장일치로 승인하고, 임원 선출의 건 또한 회원들의 박수 속에 통과시켰다.


허윤희 신임회장은 “큰 소임을 다할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최대한의 역량을 끌어올려 회원들과 함께하는 대여치를 만들도록 하겠다”며 “대여치가 더 훌륭한 결실을 만들기 위해서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이 필요하다”며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임기를 마치는 대여치 이지나 회장은 “20대 집행부의 역할은 치협 정관 내 기관으로 자리 잡은 과도기적인 변화에 적응하는데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새 집행부는 내실을 기하는 집행부가 되기를 바란다”며 그동안 함께 고생했던 이사들의 이름을 일일이 호명했다.


대여치는 △W dentist 발간 △새내기 여자치과와의 멘토-멘티 프로그램 △의료봉사 △국제 학회 참석 및 해외 여자치과의사회와의 교류 등 2016년 사업 계획안을 통과시켰다.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