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과 완벽 추구한 ‘물방울레이저’

2011.12.05 03:31:05 제472호

명진디앤티 ‘iPlus’, 11일 국내 출시

물방울레이저 전문업체 명진디앤티가 ‘iPlus’를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 비해 속도, 출력, 디지인 등 5가지 면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iPlus는 차세대 물방울레이저의 선두 주자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iPlus는 600mj의 스피드로 MD보다 2배 빠른 스피드를 자랑한다. 또한 파워가 10W로(Turbo Handpiece 사용시) 더욱 강해져 부드럽고 정교한 커팅이 가능해졌다.
무선다이오드가 탑재돼 지혈 및 드레싱을 할 수 있고, 5~100Hz의 폭넓은 선택으로 환자 맞춤형 진료가 가능해 술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치과 인테리어의 품격을 더했으며, 더 커진 터치 스크린과 스마트한 조작법으로 사용이 더욱 간편해졌다.
명진디앤티 관계자는 “iPlus는 이전의 어떤 레이저 기술도 선보이지 못한 혁신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필요로 하는 많은 기능을 실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며 “미래의 Dental Technology로써 다양한 임상적용과 탁월한 예후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명진디앤티는 iPlus의 품질보증기간을 3년으로 책정,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확실한 A/S도 보장했다.
한편, 오는 11일에는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출시기념 세미나도 개최된다. iPlus의 개발자인 Mr. Dmitri Boutoussov가 직접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iPlus의 개발 배경 및 장점, 사용법에 대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류재준 교수(고려대안산병원)가 iPlus의 임상 효과에 대해 다양한 자료를 활용해 소개한다.


명진디앤티 관계자는 “개발자로부터 직접 듣는 이번 세미나는 iPlus에 대한 궁금증과 사용법, 장점 등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개원가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 02-536-3588

 

김민수 기자/kms@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