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치는 신년음악회

2017.02.16 15:35:46 제718호

대구지부, 회원들과 음악회로 신년맞이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민경호·이하 대구지부)가 지난 10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무악홀에서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장일범과 함께하는 피아니스트 양성원의 ‘냉정과 열정사이’란 제목으로 열린 신년음악회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지호 문화복지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음악회는 쇼팽의 유작인 ‘야상곡’과 ‘즉흥환상곡’, 슈만의 ‘헌정’, 베트벤의 ‘발트슈타인 소나타’, 아르헨티나 현대음악가 히나스데라의 ‘소나타’등 양성원 피아니스트의 강렬한 연주로 이어졌다. 이어 클래식 음악 해설가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장일범 교수의 흥미로운 해설 등으로 즐겁고 흥겨운 음악회가 됐다.


민경호 회장은 “문화강좌의 일환으로 처음 개최된 신년음악회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좋은 시간이 됐다. 회원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강연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