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단 및 각부 담당업무 확정

2017.04.10 13:15:44 제725호

서울지부 37대 집행부, 지난 4일 초도이사회

서울시치과의사회 제37대 이상복 집행부가 지난 4일 치과의사회관에서 초도이사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회무에 돌입했다.

 

당선 후 가진 첫 번째 이사회인 만큼, 이날은 △임명직 부회장 임명의 건 △임원 선임 인준 및 상견례 △회장단 담당부서 결정의 건 △이사 업무분담 확정의 건 △본회 각부 위원회 및 특별위원회 구성의 건 등 회무 돌입에 앞서 맡은 바 역할을 확정짓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회장단 담당부서 결정의 건에서는 △이상복 회장이 회장단 및 총무부 △최대영 부회장이 SIDEX, 학술부, 공보부(치과신문), 자재부, 보험부 △기세호 부회장이 재무부, 치무부, 대외협력부, 정보통신부 △김재호 부회장이 법제부, 후생부, 정책부 △윤정아 부회장이 공보부(즐거운치과생활), 국제부, 홍보부를 각각 담당하기로 결정됐다. 특히 지난 대의원총회에서 결의된 구인·구직특별위원회와 행사 개최일이 얼마 남지 않은 치아의날행사준비위원회 등은 사업 진행에 지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위원 구성에 각별한 신경을 쏟기로 했다.

 

이상복 회장은 “서울지부 최고 의결기구는 대의원총회이지만, 이사회 역시 그 다음 가는 매우 중요한 의사결정기구”라며 “각 부회장과 이사들은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