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는 작지만 결속력은 최고!

2011.12.19 13:49:13 제474호

도봉구회, 지난 12일 송년회…지역 단체장 대거 참석

도봉구치과의사회(회장대행 신화섭·이하 도봉구회) 송년회가 지난 12일 개최됐다.
도봉구회의 지난 1년 간의 활동이 영상으로 비춰지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송년회에는 원로회원을 비롯해 김선동 국회의원, 신지호 국회의원, 이동진 도봉구청장 등 외부 인사들도 자리를 함께 했다.


도봉구회 신화섭 회장대행은 “도봉구는 서울의 25개 구회 중 작은 지역구에 속하지만 회원들의 끈끈한 결속력은 어느 구 못지않다”며 “4개구 체육대회 2년 연속 우승 등 올 한해 적극적으로 회무에 참여해 준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더 많은 열정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년회에서는 외부 초청 인사의 감사도 이어졌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무료구강검진, 저소득층 틀니 지원 사업, 불우이웃 성금 모금 등 지역 내 봉사활동에 앞장 서고 있는 도봉구회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도봉구회는 올해 불법네트워크 치과 척결 관련 성금 모금율이 94%에 육박했다. 이에 대해 회원들은 큰 박수로 서로를 격려하며, 내년에도 올해와 마찬가지로 구회 단합에 힘을 쏟을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한편, 송년회 말미에는 기념 공연으로 박인호 원장(우신치과)이 대금을 연주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어 모든 회원에게 돌아갈 정도로 풍성한 경품 추첨이 진행된 후 마무리됐다.  
 

김민수 기자/kms@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