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한, 회원 위한 송년회

2011.12.19 13:49:13 제474호

강서구, ‘함께하는 음악송년회’ 열어

지난 9일 SC컨벤션센터 아모르홀에서 강서구치과의사회(회장 장묘안)가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이른바 ‘함께하는 음악송년회’. 1시간여의 2부 행사를 강서구회 남성중창단과 여자치과의사 댄스팀 ‘Dantee Queens’의 공연을 비롯해 이영준, 신영림, 이한룡, 백홍길, 정원순 회원의 연주와 독창으로 꾸며 눈길을 끌었다.


장묘안 회장은 “무엇을 잃고 무엇 때문에 괴로웠는지를 생각하기보다는 무엇 때문에 기쁘고 행복했는지를 생각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자”며 회원들을 다독였다.


만찬에 뒤이은 음악회에서는 회원들의 기량과 노력이 돋보였다. ‘사랑의 서약’을 색소폰으로 멋지게 연주한 이영준 회원과 ‘넬라 판타지아’를 고운 음색으로 소화해낸 신영림 회원에게는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대미를 장식한 ‘Dantee Queens’는 ‘압구정 날라리’ 등 신나는 선곡과 과감한 댄스로 흥을 돋웠다.
한편, 이날은 40년 간 강서구에서 개원의로 활동하며 구민들의 구강보건향상에 힘써온 이윤상 회원의 은퇴식도 함께 열려 회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