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IDEX 2019서 신제품 프로모션

2019.05.16 13:54:34 제825호

SQ GUIDE, 무선 집진기 등 관심 높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임플란트 솔루션의 면모를 확실히 선보였다는 평가다.

 

덴티스는 이번 SIDEX 2019를 통해 ‘SQ’ 임플란트 라인업과 더불어 SQ 전용으로 개발된 ‘SQ GUIDE’를 공식 출시했다. 또한 심미 임플란트와 수술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S-Line Abutment와 Multi Use Coping을 함께 소개, 핸즈온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이 사용감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도록 했다. 

 

보철 솔루션에 대한 체결감과 사용감에 대해 핸즈온 체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관계자는 “SQ GUIDE는 드릴의 사용감 외에도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극복해 확실히 차별화된 제품 컨셉에 관람객들이 호평했고, 이는 다수의 현장 계약으로 이어져다”고 전했다.

 

디지털 존에 마련된 투명교정 소프트웨어 ‘DICAON 4D’ 또한 업그레이드된 SW를 현장에서 시연해 3일간 참관객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았는데, 특히 해외 방문객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것.

 

또한 디지털 존에서는 3D 프린터 ‘ZENITH D’와 ‘ZENITH CURE’를 결합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돼 현장 상담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관심이 집중됐다. 이 밖에 이번 SIDEX를 통해 공식 출시된 ‘덴티스 무선 집진기’와 PB 브랜드 ‘Dr’s Wisdom’ 코너 또한 현장계약이 집중됐다.

 

한편, 덴티스는 다음달 15일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에서 ‘SQ GUIDE 론칭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고, 오는 9월에는 월드심포지엄 ‘DWS 2019’를 개최할 계획이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