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계 구인구직난 해소에 도움 되길”

2022.02.15 09:45:54 제954호

오스템, 치위생(학)과 취업장려금 지원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치위생(학)과 학생들의 취업 지원에 나섰다.

 

오스템 SD서비스본부 신태하 본부장은 “치과계 구인구직난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치위생(학)과 졸업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취업 장려금 지원 제도를 마련했다”며 “제1회 취업장려금 수여식은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학생들과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지난달 26일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학과사무실에서 열린 첫 취업 장려금 수여식에는 신명숙 학과장과 오스템 신태하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첫 수상자인 동남보건대 치위생과 3학년 조수현 학생은 오스템이 후원하는 취업 장려금 100만원을 받게 됐다. 조수현 학생은 “치위생과에 입학하고 평소에 관심 있게 지켜보던 오스템에서 장학금을 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스템의 치위생과 취업 장려금을 받기 위해서는 병원사무관리사 3급 시험 응시자이자 덴올 Job 이력서 등록자여야하며, 치위생과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치위생과 학과장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학생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취업 장려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신태하 본부장은 “이번 첫 장려금 지원을 시작으로 점차 지원 대상을 확대해 보다 많은 치위생과 학생들이 치과계에서 밝은 미래를 찾아갈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