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반회 상금으로 반회비 동결!”

2012.04.23 09:14:59 제491호

지난 17일, 강남구회 청실A반 반회 모임

 

지난달 17일 열린 서울지부 총회에서 ‘모범반회’로 선정됐던 강남구치과의사회 청실A반(반장 정미향)이 지난 17일 대치동에서 상반기 반 모임을 가졌다.

 

구회 내에서 “회비 납부든 뭐든 적극적인 참여로 잘 해낸다”는 신뢰와 호평을 받고 있는 청실A반답게 27명의 회원 중 17명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반회 활성화’를 공약으로 내세웠던 강남구회 류홍열 회장도 자리를 찾아 모범반회 수상을 축하했다.
류 회장은 “반회 활성화는 서치 및 협회 차원에서도 늘 강조되는 부분”이라며 “회원 간 단합의 시작인 반회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는 청실A반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모범반회 상패와 부상을 전달받은 정미향 반장은 “정말 기쁘고 감사한 일”이라며 “반회를 통해 선후배와 교류하고 어려움을 공유할 수 있어 얼마나 든든한지 모른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조의금 등 지출이 많아 반회 회비 인상을 고려했는데 시기적절한 부상 덕분에 당분간 회비를 동결할 수 있겠다”는 정 반장의 위트 있는 소감에 회원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

홍혜미 기자 hhm@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