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 맞춤형 미백 세미나

2012.04.27 12:25:17 제492호

크리애드, 서울(5월 20일) 및 부산(6월 3일)서

크리애드(대표 최성환)가 치아미백에 대한 최신지견을 접할 수 있는 미백세미나를 서울과 부산에서 연속으로 개최한다.

 

최상윤 원장(청담파인트리치과)이 연자로 나서는 서울 세미나는 ‘빠르고 안아픈 최선의 오피스 브리칭’을 주제로 다음달 20일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먼저 '미백-이것은 꼭 알아야 한다!' 커리큘럼에서는 △초심자도 알 수 있는 미백의 이해 △우리치과에 딱 맞는 미백 메뉴얼 만들기 △미백환자의 케이스별 사례 △미백의 가격결정과 패키지 만들기가 소개된다. 이어 ‘방법을 알면 미백이 보인다!’에서는 △현재 우리병원 상태에서 효과적인 약재와 광조사 시스템 알기 △좋은 미백제와 미백기 △시리지 않은 미백의 방법 △미백 후 변색 발생 시 대처법이 설명될 예정이다.

 

오후 ‘미백과 감성마케팅’ 시간에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미백 △상담동의율 높이는 방법 △미백환자 케어법 △Touch-Up △리콜서비스 노하우 등이 전수된다. 마지막 시간에는 사전에 접수된 내용을 토대로 참가자들과 함께 하는‘미백 Q&A 지상토론’으로 꾸며진다.

 

최상윤 원장은 “오전에는 미백의 기본부터 최신지견, 그리고 문제점을 어우르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오후에는 일선 개원가에서 미백환자를 창출하는 커뮤니케이션과 상담스킬에 포커스를 맞춰 강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6월 3일 부산에서는‘2012 부산,경남 개원의를 위한 엔도/미백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문의 : 02-549-8801

 

김민수 기자/kms@sda.or.kr

김민수 기자 km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