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트, 월례행사 연일 호평

2012.05.04 13:51:16 제493호

5월 행사 품목은 ‘SM Tube’

휴비트(주)(대표 유학동)가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월례행사가 개원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달 대상 품목으로는 ‘SM Tube’가 선정됐다.

 

SM Tube의 Bondable과 Weldable 개당 가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5월 한달 간 펼쳐진다.

 

휴비트 관계자는 “3월 ‘Perfect clear I’과 4월 ‘Perfect clear II’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5월 ‘SM Tube’ 행사에도 개원가의 많은 참여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SM Tube는 기존 Tube에 비해 전체적인 크기가 작으며 높이가 낮고 wing과 Hook이 치아면으로 숙여져 있어 이물감이 적다. 또한 Base Contouring이 동양인의 치아면에 적합하도록 설계돼 Positioning이 편리하고 Mesh Base 공법을 이용해 Bonding Strength가 강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Roth, MBT, Standard가 구비돼 있다.

 

한편 6월 ‘Mini Screw’를 끝으로 휴비트 상반기 월례행사는 마무리될 예정이다. 휴비트 관계자는 “국내 토종 업체의 자존심을 걸고, 양질의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개원가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 02-318-2822

 

김민수 기자/kms@sda.or.kr

김민수 기자 km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