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DENTEX 2023’서 신규 개원 A to Z 공개!

2023.01.06 17:49:44 제999호

맞춤형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체험 제공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3)’에 참가한다.

 

디오는 맞춤형 개원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상담공간과 디지털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부스를 꾸민다. 이를 통해 개원의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디지털 솔루션의 도입 필요성을 강조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특화된 디오의 면모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신규 개원 컨설팅 서비스는 입지 분석에서부터 자금 설계, 대출, 브랜딩, 인테리어, 인사, 보험 청구 등 개원 전 준비단계와 경영진단 및 코칭, 마케팅 점검 및 컨설팅 등 개원 후 사후관리로 나눠 개원의 전 과정을 커버한다.

 

특히 디지털 치과 진료의 핵심인 디지털 솔루션이 개원의들을 맞이한다. 최근 누적 식립 70만홀을 돌파하며 임상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를 비롯해,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 디지털 보철 진료 솔루션 ‘디오 에코시스템’,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2’ 등 진단부터 출력, 식립까지 모든 과정을 원내에서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디오 컨설팅서비스팀 이동길 팀장은 “이번 DENTEX 2023에서 맞춤형 개원 컨설팅은 물론 디지털 치과 진료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체험 등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치과의사의 든든한 개원 파트너로서 더 나은 진료환경에서 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