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방방곡곡 누비는 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2023.05.02 16:57:49 제1014호

6~7차 핸즈온 성료…5월에도 서울·경기·인천 예정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지난 3월 11일과 25일 서울과 대구에서 개최된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6~ 7회차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세미나에는 이성복 교수(경희치대)가 연자로 나서 ‘YK Link System’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특히 최종 보철물의 시멘테이션 시 사용되는 ‘시멘트 게이지’가 처음으로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구강 내·외의 시멘트 도포량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도구로 시멘트를 한 겹으로 얇고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과정을 통해 잔여 시멘트에 의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 시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다.

 

강연에서 이성복 교수는 “‘YK Link System’은 ‘No Screw Hole, Detachable Prostheses’로 기존 SRP, CRP, SCRP의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라고 소개하며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했다. 더불어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YK Link System’은 크라운 결합용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 방식이며, 스크루가 아닌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 구조로 보철이 연결돼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네오의 ‘YK Link System’은 세미나를 이수해야 사용이 가능한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세미나 이수 참가자들에 한해 별도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의 향후 일정은 △서울 동대문(5월 9일) △경기 용인(5월 10일) △서울 영등포(5월 24일) △인천(5월 25일) 등이다. 세미나 신청은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