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 부산서도 성황

2023.06.22 11:19:19 제1021호

글로벌 시장 사로잡은 ‘디오나비 풀아치’ 활용 노하우 공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 10일 부산 센텀 본사에서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디오나비 풀아치 유저 미팅’은 임플란트 수술 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무치악 환자 재건 임플란트 솔루션의 임상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리고 올해, 지난 4일 서울 미팅에 이어 부산에서도 유저미팅을 개최, 한층 더 다양해진 실전 임상케이스와 연자들의 노하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유저미팅에서는 ‘디오나비 풀아치’의 개발자 최병호 명예교수(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를 비롯해 정동근 원장(세계로치과병원), 손현락 원장(뉴튼치과병원) 등 임상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이 ‘디오나비 풀아치’ 임상증례를 발표하고 유저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병호 명예교수의 특별강연은 시멘트리스 보철의 장점과 더불어 ‘디오나비 풀아치’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김민애 대표(덴탈비서)가 환자 재진관리를 통해 치과경영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 ‘디오나비 풀아치’가 경영 측면에서도 큰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디오 치과솔루션서비스본부 최강준 본부장은 “유저미팅을 통해 ‘디오나비 풀아치’의 다양한 임상활용도와 기술력을 재차 확인하고 유저들의 신뢰를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