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홈피 새단장

2012.06.09 11:13:19 제498호

사용자 편의 우선한 최신 트렌드 반영

서울대학교치과병원(원장 김명진·이하 서울대치과병원)이 6개월여에 걸쳐 새롭게 단장한 인터넷 홈페이지(www.snudh.org)와 모바일 홈페이지(m.snudh.org)를 지난 1일 정식 오픈했다.

 

 

개편을 마친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기반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대치과병원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문은 바로 온라인 진료예약제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한 진료예약 및 취소는 물론 진료 내역도 함께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등록한 문의, 칭찬, 불만 등의 게시글에 대한 답변 조회 및 처리 과정 등도 확인가능하다. 또한 포털사이트와 유사하게 검색어를 입력하면 관련된 의료진과 질병정보, 건강강좌, 기사 등이 검색돼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스마트폰 시대에 발맞춰 동시에 론칭한 모바일웹에서도 동일한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건강강좌 동영상 서비스과 해외환자를 위한 다국어 서비스(영·일·중·러)를 제공하는 한편, 장애인도 홈페이지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접근성 향상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최학주 기자/news@sda.or.kr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