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효율적 윤곽성형 돕는 최적의 솔루션!

2024.03.09 07:38:07 제1055호

OptraSculpt, OptraSculpt Pad 인기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이보클라의 ‘OptraSculpt’와 ‘OptraSculpt Pad’가 끈적임 없는 물성과 우수한 심미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OptraSculpt와 OptraSculpt Pad는 끈적임 없는 형태 제작과 표면 형성에 안성맞춤이다. 직접수복 치료에서 복합레진의 형태를 만들거나, 페이스트 형태 기공용 복합레진의 윤곽을 매끄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사용 시 복합레진 내 기포의 함유가 감소해 균일하면서도 안정적인 표면 형성이 가능하고, 특별제작된 모델링 팁으로 빠르고 심미적인 윤곽형성이 가능하다.

 

OptraSculpt는 △볼(Ball) △포인트(Po­inted) △치즐(Chisel) 등 세 종류의 팁으로 구성돼 있다. 세 가지 팁을 활용해 술자는 보다 정교한 레진 모델링을 할 수 있다. 전치부와 구치부에 알맞게 작업각도가 조정돼 있고, 손쉬운 팁 교체를 위한 위생적인 디스펜서 박스도 함께 구성된다.

 

OptraSculpt Pad는 윤곽성형을 위한 두 가지 사이즈의 폼 패드 팁을 갖춰 환자의 케이스에 따라 4㎜, 6㎜의 패드를 선택하면 된다. 전치부 레진수복과 넓은 표면을 가진 3, 4급 수복물 윤곽성형에 적합하며, 기구 손잡이에는 축 정렬과 전치의 폭 기록을 위한 참조눈금이 있어 치아의 축과 너비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효과적인 모델링을 위해서는 레진의 점착없이 효율적인 형태제작과 표면 형성이 가능한 윤곽형성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OptraSculpt와 OptraSculpt Pad는 이를 충족하는 확실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