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성공개원 솔루션에 300여 치의 ‘작심!’

2024.05.03 15:45:49 제1063호

‘작심 시리즈-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 큰 호응 속 성료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난 4월 28일, 치과의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심(作心) 두 번째 이야기-달인이 오나 봄’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경영, 디지털 치과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달인 6명의 강연이 펼쳐졌다.

 

세미나는 △상담의 달인(강익제 원장·NY치과) △치과 매출의 달인(장은진 이사·덴탈마스터) △디지털의 달인(천세영 원장·디지털허브치과)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의 달인(김영욱 원장·원주치과) △마케팅의 달인(원정학 대표·TD컴퍼니) △환자 관리의 달인(김도희 원장·부산편한치과) 등 풍성한 강연으로 채워졌다. 치과진료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은 물론 치과경영의 전반적인 부분까지 상세히 다뤄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음파전동칫솔 ‘화이트테라픽’ 2개와 11만원 상당 의료용 스크럽 상하의 세트를 증정하고 △리뉴메디칼 제품 특별 프로모션 △2,000만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세미나 강연장에 함께 마련된 치과기자재 홍보 부스와 리뉴메디칼 제품 체험존에도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큰 관심이 이어졌다.

 

리뉴메디칼 김성호 대표는 “주말에 진행되는 세미나인 데다, 같은 날 학회 학술대회 및 기타 세미나 등이 많았음에도 예상을 뛰어넘는 인원이 참가해 강연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작심 세미나’로 찾아갈 예정이다.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뉴메디칼은 오는 5월 19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치과의사들과 경영진을 위한 ‘작심 시리즈 세 번째-치과 정글 속의 생존 법칙: 진짜 달인의 등장, 더 강력해진 작심하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