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요구 반영한 DENTIO 출시

2013.04.15 15:30:06 제538호

HDX, 디지털 파노라마 출시

HDX(대표 정학진)가 치과전용 디지털파노라마 신제품 ‘DENTIO’를 출시했다. 

DENTIO는 디지털파노라마와 측면두부촬영(세팔로)을 하나의 장비로 운용할 수 있으며, 세팔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파노라마 전용디텍터와 파노라마·세팔로 겸용디텍터를 필요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장착할 수 있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외에도DENTIO는 여러 가지 촬영모드를 지원한다. 

파노라마 촬영 시에는 일반촬영과 TMJ 촬영모드를, 세팔로 촬영 시에는 Lateral, PA, SMV, Carpus모드를 선택해서 촬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획득한 영상은 DENTIO의 Image Processing Algorithm 기능으로 높은 화질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저의 기호에 맞는 영상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필터 설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HDX 관계자는 “DENTIO는 사용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고, 손쉬운 작동 및 뛰어난 이미지 품질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제품인 만큼 치과계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 문의 : 1588-2754

김희수 기자/G@sda.or.kr
김희수 기자 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