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 디지털 솔루션 제시에 관심 집중

2013.05.16 13:16:02 제543호

오는 26일, 메가젠 심포지엄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MegaGen Symposium in Seoul 2013’을 통해 EUREKA R2를 제시한다.

오는 26일 워커힐 W호텔에서 열리는 심포지엄에서 메가젠은 임플란트의 방향과 목표, 그리고 현재 적용 가능한 EUREKA R2! Project 솔루션에 대해 발표를 할 예정이다.

 

EUREKA R2! 솔루션은 파노라마, 세팔로, CT, 모델 등 모든 데이터를 집적해 이상적인 치료법을 제시하게 된다. 지금까지는 치과의사 개인의 축적된 경험과 감각을 통해서 얻어졌던 치료결과들이 컴퓨터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누구나 쉽게 예측해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메가젠 측은 “R2 솔루션을 통해 진료 기간과 횟수는 줄이면서 임상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Study of New trend for Implantology with the Masters’를 주제로 한 1세션에서는 현재 임플란트 수술방식의 현실적인 문제점을 논의하며, 앞으로의 전망을 제시한다. 신상완 교수(고대임치원 보철과)를 좌장으로 이대희·서종진·함병도·박현식 원장이 각각 자신의 지견을 강연한다.

 

두 번째 세션인 ‘Simple, Easy & Economic Implantology Solutions’에서는 앞선 세션에서 표출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박광범 대표를 좌장으로 김종철·한창훈·김성언·한웅택 원장이 차례로 강연에 나선다.

 

심포지엄의 마지막은 두 세션에서 도출된 솔루션을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확인하는 자리를 가진다. 술식을 감상하는 기존 라이브 서저리 형식을 탈피해 개원의라면 누구나 Digital Dentistry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경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심포지엄은 이미 해외에서 250여명이 등록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메가젠 측은 “심포지엄을 통해 개원의에게 임상적 우수성을 유지하면서도 Digital Dentistry를 쉽고,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 제시를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문의 : 1566-2338

 

김희수 기자/G@sda.or.kr

김희수 기자 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