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치대동창회, 동문 결속 다져

2014.02.10 15:35:16 제577호

졸업예정자 동창회 진입식 행사 성료

전북대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동창회(회장 이석초·이하 전북치대동창회)가 예비 동문들에게 동창회를 소개하고, 동문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동창회 진입식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달 17일 전주 토다이 컨벤션에서 진행된 동창회 진입식은 이석초 회장을 비롯한 동창회 임원진, 아원아카데미 오원 원장과 전북대치전원 이광원 원장 등 다수의 교수진이 참석해 치의국시를 마친 치전원 4학년생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동창회 진입식에는 치전원 3학년 후배들도 참석해 선후배간 감사의 마음과 우의를 나누는 등 동문간 우애와 결속을 다지는 자리가 됐다.

 

이광원 원장은 예비동문인 졸업예정자들에게 동창회 회원으로서 긍지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이석초 회장은 모교와 동기, 동창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전북치대동창회와 아원아카데미 측은 후배들을 위해 오철 원장이 역자로 참여한 Irwin M. Becker교수의 Comprehensive Occlusal Concept in Clinical Practice 책자를 선물로 증정했다.

 

동문으로써 동창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한 졸업예정자들은 그간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동문 선배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동창회 발전을 위한 월후원금 약정서를 이석초 회장에게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