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R·Sinus 마스터

2014.03.17 10:48:42 제581호

신흥 호남 임플란트 연수회, 4월 22일


GBR, Sinus와 같은 보다 심화된 임플란트 술식에 대한 이론 및 실습을 통해 실전 임상을 익힐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광주 및 호남권 치과의사들을 위한 이번 연수회는 강재석 원장(예닮치과병원)과 하정완 원장(하이치과), 한창훈 원장(이지플란트치과)이 디렉터로 나서고, 우중혁 원장(부산위드치과)이 초청연자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전남대치과병원 강당에서 열리는 ‘호남 신흥 임플란트 어드밴스드 연수회’는 신흥이 자체 개발한 모델을 이용한 실습을 통해 Sinus kit의 사용방법을 익힐 수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될 전망이다.

 

연수회 첫날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최신경향을 살피고 △GBR 술식의 원리 및 다양한 bone 및 차폐막 소개 △상악동의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거상술식의 이해 △측벽골 접근법을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등이 진행된다.

 

또한 연수회에서는 여러 가지 기구들을 이용한 치조정 접근 거상술에 대해 핸즈온 실습이 진행되고, 발치 즉시 임플란트 시 연조직 처치, 블록본 그래프트 등도 다뤄진다. 마지막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를 이용한 풀 마우스, 조기부하 및 즉시부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80-819-2261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