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나비 LA 세미나, 200명 참석

2015.05.21 13:49:41 제637호

한인에서 미국 전체로 확대 예정

지난달 26일 미국 LA 지역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디오나비 LA 세미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미나는 △임플란트 기초 △디오 UF(Ⅱ) 소개 △디오나비 소개 △디오나비 핸즈온 등 총 네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특히 멕시코 국적의 Alejandro Aguilar 박사가 발표한 ‘디오 UF(Ⅱ) 픽스쳐의 골융합에 관한 임상 연구 결과’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Alejan dro Aguilar 박사의 강연이 끝난 뒤에도 더 자세한 설명과 경험의 공유를 원하는 20여명의 참가자가 몰려 별도의 자리를 마련, 질의응답 시간을 따로 가지기도 했다.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디오나비 LA 세미나’에는 일찌감치 사전등록을 마감하는 등 미국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디오는 인원 제한 탓에 등록하지 못한 현지 치과의사를 위해 별도의 추가 강연을 마련할 예정이다.

 

디오는 미주 한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이번 세미나의 성공적인 개최를 발판 삼아, 미국 치과계 전체로 마케팅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