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이 지난 9월 광주, 부산에 이어 다음달 5일과 19일 각각 대구와 강원도 춘천에서 ‘Dentium Forum 2016’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덴티움 포럼은 ‘Soft & Hard Tissue Augmentation’를 주제로 이창균 원장(크리스탈치과)과 한승민 원장(서울이촌치과)이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최고의 연자들이 현재 임상 경향에 대한 정보와 임상 술식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창균 원장은 ‘Predictable hard tissue augmentation by GBR’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 원장은 개원가에서 이뤄지는 임플란트 임상 여건을 반영해 Bone defect 부분을 효과적이고 예지성 있게 극복할 수 있는 GBR 술식에 대해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한승민 원장은 ‘Soft tissue management around dental implant for long term survival’을 주제로 Incision부터 Bone augmentation 시 필요한 Flap closure technique까지, 임플란트 주변에 건강한 연조직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과 그 의미에 대해 짚어줄 계획이다.
강연 후에는 Q&A를 통해 심도 있는 임상토론을 통해 참석자들이 임상에서의 한계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 강의장 외부에 마련될 핸즈온 부스에서는 ‘OSTEON™Ⅲ’ 입자에 콜라겐을 첨가해 조작성을 높인 신제품 ‘OSTEON™3 Collagen’을 포함한 덴티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덴티움 관계자는 “덴티움 포럼이 전국 각지에서 임플란트 학술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술행사 개최를 통해 임상 트렌드를 공유하고 임플란트 식립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구 및 춘천 덴티움 포럼 사전등록은 덴티움 홈페이지(www.dentium.co.kr)에서 가능하다.
◇문의 : 070-7098-9151
신종학 기자/sjh@sda.or.kr












